결론 업체 입장에서는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중에 고객분이 무엇을 결제하든 업체에게 더 많은 수수료 이득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답변 죄송합니다. 결제 후 결제 금액 취소하거나 정정하는 부분은 결제하신 업체로 문의하셔야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사이트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소액결제를 아예 차단하고 싶을때는 사용하시는 이동통신사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통신사 전용 어플에 들어가서 소액결제 차단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답변 누구나 사용할 수는 있지만 사용 불가능한 휴대폰이 있습니다. 통화요금 미납으로 인하여 신용불량 등록된 고객, 미성년자, 선불요금 고객님 등은 휴대폰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질문 휴대폰결제를 타인이 할 수는 없습니까?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이 일시정지 수신,발신 정지 등의 이유로 통신 서비스 이용이 불가한 경우 입니다.

일부 사이트의 경우 완납 후에도 결제가 제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질문 휴대폰결제를 했습니다. 환불/취소하여 주십시오.

해당 회선의 너무 많은 결제 시도로 인하여 결제 가능한 회수를 초과한 경우입니다.

하지만 일단 소액결제가 차단된 상태라 사용은 못하겠죠? 만약 이를 해제 하려면 해제하려는 항목을 선택후 해제하면 되고, 차단을 하려면 마찬가지로 항목 선택 후 차단하면 되겠습니다.

또한 고객분들께도 가능하면 수수료가 가장 낮은 상품권 현금화를 먼저 추천 소액결제 현금화 드리고, 그것이 불가능하면 소액결제 현금화, 마지막으로 정보이용료를 현금으로 매입 해드리는 것입니다.

물론 입금도 안해주니 판매자 입장에서는 소액결제한 금액만 날리는 것이죠.

답변 휴대폰으로 결제하기 위해서는 주민등록 번호 입력 후 고객님 휴대폰 문자로 승인번호가 전송되어 인증을 받으셔야 결제가 완료됩니다.

메인화면 이용안내 및 단가 소액결제현금화 소액결제현금화란? 컬쳐랜드이용방법 스타벅스이용방법 기프트이용방법 댐댐이용방법 티머니이용방법 오렌지페이이용방법 이디야이용방법 정보이용료현금화 정보이용료현금화란?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할 휴대폰 번호를 등록합니다. 꼭 유플러스 고객이 아니더라도 소액결제 휴대폰 결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결제를 했는데 안 산다고 하면 곤란하니까요. 부담없이 전화로 상담해보세요~ 대부분의 정보이용료 업체가 친절히 알려줄 것입니다.

당월 한도초과란 말 그대로 월 한도초과 이므로 한도를 상향하지 않는 이상 소액결제 진행이 불가하며 이용한도 초과란 현재 상품권 한도초과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일단 소액결제가 차단된 상태라 사용은 못하겠죠 만약 이를 해제 하려면 해제하려는 항목을 선택후 해제하면 되고, 차단을 하려면 마찬가지로 항목 선택 후 차단하면 되겠습니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